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공간/→ 공공이 : 카페&맛집

[대전/유성구/봉명동] 압도적인 분위기 와인바 살롱드뱅

 

술은 마실 줄은 알지만 그닥 좋아하진 않고 쓴 맛 나는 것 같은 증류수 중에서도

그나마 거부감도 적고 만족도가 좋은 것이 바로 와인이다 

커피를 좋아했던 내가 와인을 거부감이 적게 받아드리게 된 것도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다

어떤 공통점에서든 부인할 수 없는 건 와인은 참 맛있고 맛있었다. 

살롱드뱅은 맛있는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곳이여서 좋다.


∴ 주      소 :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13번길 21 스카이뷰시티 3층 312호 (연락처: 042-931-3321) 

 영업시간 : 평일 저녁 6시 - 새벽 1시 (※코로나 영향이 있으니 추후 재확인부탁드립니다)


 

와인바 살롱드뱅의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 해주세요

 

2020.09.05 우리가 만드는 이야기에서 준비한 전안나 작가님의 강연이 있던 날 살롱드뱅 대관(대관도 가능합니다)
2020.07.25 우리가 만드는 이야기 모임 정모를 살롱드뱅에서
우리가 만드는 이야기의 정모!!

와인을 마시는데도 순서가 있다 했다. 가볍게 화이트 와인!!

살짝 보이는 레드와인은 화이트와인을 만든 회사와 같다고 했다

어쨋든 결코 가볍지 않게 다가온 영롱함이란 

와인을 먹는데 빠질 수 없는 것이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일 것이다. 

살롱드뱅은 요리들은 정말 

와인을 뒷받침 해주기에 정말 충분하다

샐러드 ㅠㅠ)/ 쵝오!

 

화이트 와인에 이어 레드 와인 기억하기론 화이트 와인보단 바디감이 무겁긴했지만

화이트 와인을 바로 뒤로 하고 접한 와인이란 생각이 들지 않을만큼 맛있었다

메인에 마신 와인들을 사진으로 두었으니 

혹시라도 와인을 드실 분들이라면 살롱드뱅 사장님께 추천을 받으시거나

위와 같이 마시는 것도 추천해드릴 듯 합니다.

 

그리고 비싼 값은 했지만

너무나도 유혹적인 결코 잊을 수 없는 달콤함을 지닌

PARA ...꼬옥 연인과 함께 특별한을 만들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이 와인을 마셔보라고 하고 싶었다. 

 

과일들의 달콤함보다 

지금 당신이 보고 있을 그 연인보다 

당신이 사랑하고 있는 일이나 그 어떠한 것보다 

매우 유혹적인 달콤함이니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